■ 제10대 담임목사청빙 후보추천위원회
온천교회는 지금 중대한 전환기를 맞고 있습니다. 릴레이 경기에서 순조로운 배턴 터치는 필수적입니다. 다윗은 자신의 시대에 하나님의 뜻을 따라 섬겼습니다. 새 시대를 이끌어갈 제10대 담임목사 청빙을 위한 절차를 당회는 아래와 같이 시작하였습니다.
1. 6월 26일(주일) 당회에서 <제10대 담임목사청빙 후보추천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하고 그 규약을 통과시킨 바가 있습니다. 2. 7월 3일(주일) 당회에서 시무/휴무장로 5명, 원로/은퇴장로 1명, 안수집사 2명, 권사 1명으로 이루어지는 후보추천위원회 위원들을 아래와 같이 투표로 선정하였습니다.
3. 후보추천위원회는 최종후보 2명을 당회에 추천하는 임무를 띠고 향후 8개월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되는데, 필요시에는 1회에 한하여 2개월 기간을 연장할 수가 있습니다. 4. 후보의 추천은 장로들(시무, 휴무, 원로, 은퇴 포함)이 할 수 있습니다. |
단, 추천된 후보는 후보추천위원회에서 과반수의 찬성을 얻어야 최종후보가 되기 위해 좀 더 세밀한 점검과 추천과정을 거칠 수가 있습니다.
이제 제10대 담임목사청빙을 위한 첫걸음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교회에 베푸시는 가장 큰 은혜 중 하나는 탁월한 영적지도자를 선물로 주시는 일입니다. 성도 여러분의 간절한 기도를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