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교회
설교 주보 QT 메뉴

행복한 교제

조회 수 362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힘차게 전진하는  오교수/ 이교수 선생 소식


  샬롬!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어 찜통 같은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항상 이곳을 위하여 생각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평안을 전합니다. 이곳의 이름이 장춘인데 봄이 길기 때문에 장춘이 아니라 봄이 짧아서 긴 봄이 오기를 기다린다는 뜻에서 장춘인 것 갔습니다. 이곳에 온지도 벌써 2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세월이 참 유수와 같다는 말이 생각납니다. 이곳의 사정이 여러 가지로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지역에서도 여러분의 선생님들이 활동의 제제를 당하고 불신방문을 당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때인 것 같습니다. 벌써 학기가 끝나고 오늘 4학년들의 졸업식이 있었습니다. 이곳에 오면서 이맘때가 되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비자 때문입니다. 비자노이로제가 걸릴 정도로 심각합니다. 30년 만에 처음으로 몸무게가 64kg가 되었습니다. 항상 68kg를 유지해왔는데 갑자기 몸무게가 줄어서 한 달 만에 64kg가 되었습니다. 이곳에 오면서 밤에 생각할 수 없어서 항상 힘이 듭니다. 여러분의 깊은 생각이 필요합니다. 그간 저희가정의 소식을 전합니다. 여러분들의 눈물의 생각이 있기에 그분을 위하여 더 힘을 내어서 일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격려와 생각이 우리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잊지 마시고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대 학 교  소 식 *

  벌써 한 학기가 마쳐가고 있습니다. 다음 주부터 기말고사를 치르게 됩니다. 이번 학기에는 3,4학년들의 강의를 했습니다. 일주일에 24시간의 많은 강의가 있었지만 은혜가운데 잘 마무리를 하고 있습니다. 4학년들은 졸업시험을 치고 오늘 졸업을 하고 3학년들은 다음 주부터 기말고사를 칩니다. 한 학기를 잘 마칠 수 있게 해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지난 4월에는 제주도에서 S.F.C 국제대학생대회가 있었습니다. 이곳에 8명의 학생들이 참석하여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일부학생들은 그분에 대하여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게 되었고 회사에도 출석하고 있습니다. 6월초 2명의 학생들에게 전액장학금을 지급하였습니다. 한명은 성적 우수자에게 한명은 ㅅㅇ의 가능성을 가진 학생에게 학교를 통하여 지급을 하였습니다. 이들이 이곳의 훌륭한 지도자로 성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9월 학기부터 새로운 학교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이곳에 있는 직업기술대학입니다. 새로운 일자리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한 학교에서 오래 일하고 싶은데 한 학교에서 오래 일하는 것이 참 어렵습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어려움이 많습니다. 특별히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S. F. C  소 식 *

  지난 4월 제주도에서 있었던 S.F.C 국제대학생 대회에 8명의 학생들이 참석을 하였습니다. 모두 지난번에 있었던 대학의 2학년 학생들이었습니다. 참가한 학생들에게 서서히 긍정적인 변화가 생기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도 북경에서 제3회 한글학교를  7월 18일부터 24일까지 할 계획입니다. 약 10여명의 학생들이 참석 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일들을 통하여 한 영혼 한 영혼들이 한글을 통하여 그분을 만나고 그분을 영접할 수 있도록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학기에는 시간이 없어서 이곳에 유학 온 한국 학생들과 몽골학생들을 구체적으로 만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한인 회사를 통하여 그들과 만남을

가지며 훈련시켜서 이 땅에도 S.F.C가 속히 자리 잡을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이 일을 하기에는 여러 가지로 어려움이 있습니다. 한국 S.F.C에서 이곳에 관심을 가지고 좋은 협력할 수 있는 일꾼을 한명 보내주시면 협력하여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날을 기대해 봅니다.

                  * 언 어 훈 련  소 식 *

  많은 수업 때문에 이번 학기에는 열심히 언어훈련을 하지 못했습니다. 다음 학기에는 좋은 선생님을 찾아서 열심히 공부할 생각입니다. 무엇보다도 언어가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일을 하면서 언어를 한다는 것이 참 힘들다는 것을 실감합니다. 좋은 길이 열리도록 생각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몽 골 족  사 역 과  ㅅ 학 교  소 식 *

  이곳에는 350만의 몽골족과, 중국 내에는 약700만 명가량의 몽골인들이 각 곳에 흩어져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그분을 알려서 좋은 결실들이 있기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에 내몽골족들이 참 많습니다. 이들을 만나서 이들을 집중적으로 전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이 학교에서 3명의 몽골족 학생들을 만나서 만나고 있습니다. 좋은 결실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름에는 내몽골지역에 가지 못하고 겨울에 가서 집중적으로 공부를 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학교에서 좋은 몽골족 친구들을 만날 수 있도록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가 족  소 식 *

  기쁜 소식은 은혜는 캘빈대학 간호학과 4학년과정을 마치고 드디어 5월 22일에 졸업을 했는데 아내와 동생 은빛이가 졸업식에 참석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국가 간호사고시를 준비하고 있고, 대학원 진학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 할 곳을 찾고 있습니다. 일자리를 찾아서 그분을 위하여 선한 일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막내딸 은빛이도 존. 브라운대학에 입학하여 벌써 9월이면 2학년이 됩니다. 아직 전공을 확정하지 못했는데 은빛에게 가장 적합한 좋은 전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곳의 어려움을 이해해 갑니다. 하나하나 새로운 경험을 하면서 적응해 나가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감사한 것은 그동안 은혜가 졸업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생각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항상 오래 있을 곳을 찾지만 이곳의 상황이 그리 쉽지만은 않습니다. 자유가 있으면서도 무언가 억눌리는 그런 느낌입니다. 그래서 이곳의 사정을 정확히 파악하고 알아야 겠다는 생각을 더더욱 하게 됩니다. 이러한 어려움 가운데서도 여러 가지 시행착오를 겪으며 이곳의 생활들이 하나하나 적응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후원자 여러분들의 생각이 이곳의 저희들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새벽마다 잊지 마시고 계속해서 생각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밤낮으로 부르짖는 생각이 없으면 이곳에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관심과 생각을 부탁드립니다. 

   무더운 여름 여러분의 가정에도 그분의 은총과 행복한 일들이 항상 있으시기를 소원합니다. 주안에서 항상 건강하시고 평안하십시오.

 

              2011년 6월 무더운 여름을 기다리며…….  오교수/이교수 선생드림.


*** 오교수/이교수선생의 생각제목 ***

1. 새로운 학교에서 좋은 학생들을 만나고 교수사역에 열매가 있도록.

2. 치질로 강의 중 피가 쏟아지는 일이 여러 차래 있었습니다. 건강을 위하여.

3. 효과적인 언어훈련을 통하여 현지어를 잘 구사 하고 본격적인 사역을 할 수 있도록.

4. S.F.C사역과 7월에 있는 여름 한글학교가 잘 진행되고 많은 학생들이 신앙의 진보가 있도록.

5. 은혜의 취업과 결혼을 위하여, 은빛이의 전공과 대학생활에 선하신 인도하심이 있도록.

6. 안전과 사역의 열매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