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비젼스쿨 사진 2

by 정현재 posted Aug 23, 200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8월 14일부터 18일까지 온천 비젼스쿨을 열고 청소년들과 함께
비젼을 찾는 값진 시간들을 가졌습니다. 모두가 사명감에 불타는
모습이었고 이번 비젼스쿨을 통해 앞으로 해나가야할 비젼스쿨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보게 되었습니다.
온천비젼스쿨을 통해 더 많은 인재들이 꿈과 사명을 발견하는
귀한 사역이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아래에는 함께 참여한 청소년들의 사진과 20년후의 자신의 모습을
떠올리며 쓴 연설문을 올려드립니다.
장문이지만 꼭 읽어보시고 청소년들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이름 : OOO -
카네기홀에서 연설 중
온 아시아와 세계인들에게 외친다.
AD 2022년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교육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이 전쟁과 빈곤에 시달리지 않고 자유롭게 학교를 다닐 수 있다는 꿈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잘못된 조상 때문에 어려움을 당하는 어린이들이 자신의 순수한 꿈을 펼치는 꿈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그리스도를 모르는 어린이들에게 어렸을 때부터 성경을 알게 하고 그들이 커갈 때까지 그리스도의 거룩함을 나타내는 꿈이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들이 커가면서 비젼을 찾도록 청소년 사역하시는 이광은 목사님께 넘긴다.

-이름 : OOO -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언젠가 한국최고의 스튜어디스가 되어 내가 근무하는 국제비행기마다 외국 승객들의 만족이 가득 차서 한국의 친절을 온 세계에 알리는 꿈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언젠가 통일이 되면 평양, 함흥, 개성, 신의주 등으로 날아가는 통일 비행기에서 최고의 승무원으로 고객을 모시리라는 꿈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스튜어디스 생활을 은퇴하고 나서 남은 인생들을 소외받는 아이들, 힘든 노인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며 그들에게 꿈을 심어주리라는 소원이 있습니다.

-이름 : OOO -
장소:
대상: 음악을 접하는 사람들
날짜: 2037년 8월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생각하지 않는 사회 속에서 소외와 가난이라는 것으로 상처받은 사람들이 음악을 통해 치유되고 위로받을 것이라는 꿈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클레식이 비싸고 어려운 음악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부수고 가난한 어린이도 무지한 사람들도 클래식을 접할 수 있는 음악문화가 자리 잡을 것이라는 꿈이 있습니다. 나는 나의 음악을 통해 아이들이 꿈꾸고 그 아이들을 주님의 일꾼으로 활동하고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하는 자녀로 키워 함께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 모습을 꿈꿉니다.

-이름 : OOO -
장소: 시청앞 광장
대상: 공무원
날짜: 2050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언젠가 모든 나라들이 갈등없이 지구촌의 평화를 유지하며 살 수 있는 그런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꿈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모든 나라에서 나라를 책임지고 국민들을 위해 힘쓰는 공무원들의 마음이 한치의 부끄러움도 없이 깨끗하여 질 수 있을 것이라는 꿈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내가 높은 공무원이 되어 진정으로 나라를 위해 힘쓰는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모든 공무원들이 더 열심히 일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꿈이 있습니다.

-이름 : OOO -
장소: 서울의 사람 많이 다니는 어느 광장
대상:
날짜: 2020년 10월 29일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언젠가 세계 제일의 기업 최고 경영가가 되어 한나라의 경제를 흔들 수 있을 만큼의 영향있는 사람이 되리라는 꿈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언젠가 내가 사회에 환원한 돈으로 가난하고 병든 이들이 꿈과 희망을 찾아 그들의 비젼을 향해 다시 전진할 수 있으리라는 꿈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내가 경영하는 기업으로 인해 대한민국이 경제 발전을 거듭하고 또 거듭해 선진국으로 발전하는데 기여하여 이 나라가 세계의 중심에 우뚝 솟을 수 있게 하리라는 꿈이 있습니다.

-이름 : OOO -
장소: 서울 시청 앞 광장에서
대상: 경기도에 사는 모든 사람들 앞에서
날짜: 2026년 10월 10일
제가 꿈꾸는 세상이 있습니다. 제가 꿈꾸는 세상은 하나님 안에서 모든 사람들이 참 기쁨을 누리고 사는 세상입니다. 그래서 저는 복음이 전파되지 않는 어떤 곳이라도 찾아가 진리를 알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는 이유 하나로 억압받는 이들에게 친구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믿음을 유지해 나갈 수 있도록 힘쓸 것입니다.
  또 전재오가 테러 그리고 가난으로 인해 희망을 잃은 사람들에게 예수님처럼 먼저 다가가 친구가 되어주고 육체적, 신체적 고통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잇도록 제가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또 가난으로 인해 배우지 못한 사람들에게 학교를 지어 크리스챤 리더를 세워 세상에 나가 큰 일을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헌신할 것입니다.

-이름 : OOO -
2040년 8월 8일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가장 큰 광장에서..
2045년 미국의 백악관에서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죄없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에이즈 고아들이 간단한 치료법으로 완쾌할 때 내가 그들의 보호자 자격으로 그들 옆을 지켜주며 내가 세원 학교에서 그들 모두가 건강하게, 원없이 나의 교육을 받고 같이 즐겁게 웃을 수 있는 날이 오리라는 꿈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나와는 다른 피부색을 가진 흑인들에게도 꼭 맞는 한의학을 연구해서 나를 만나는 모든 흑인들이 치료받고 깨끗이 나으며 그로 인해 복음을 듣게 되는 것입니다.
나에게는 꿈이 있습니다. 남아공을 비롯한 모든 가난한 나라와 세계 강대국들이 생활수준이 같아지고, 평등한 대우를 받으며, 모두가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믿게 되는 것입니다.

-이름 : OOO -
장소: 판문점
대상: 워싱턴 D.C에서 세계의 대통령들과 세계에 영향을 미치는 3%의 사람들에게
날짜:
나에게는 여러 가지 꿈이 있습니다. 먼저 모두가 서로서로 도와 이 세상에 빈민이 사라지고, 굶는 아이들이 없어질 것입니다. 또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삶에 만족하며 모두 웃고 사는 세상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이 세상에는 전쟁과 테러가 사라지고 전 세계가 다 한가족처럼 살아갈 것입니다. 세상에는 미움과 질투없이 서로를 사랑하며 살아갈 것입니다. 그리고 더 이상 자연을 파괴하지 않고 자연과 더불어 사는 세상이 되리라는 꿈이 있습니다. 전세계의 경제성장률이 5%이상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이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저는 제가 살아있는 동안 꼭 2가지 이상 이루고 죽겠습니다. 여러분이 꼭 도와주십시오.